강남이민유학 독점, 캐나다 취업! 대형 고용주 ‘한남마트’ 확보 > 공지

본문 바로가기

MY
PAGE

CONTACT

SEMINAR

MENU


공지

강남이민유학 독점, 캐나다 취업! 대형 고용주 ‘한남마트’ 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9-08 10:32 조회964회 댓글0건

본문

캐나다이민∙취업이민 전문 강남이민유학이 캐나다 특별 채용 공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남역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캐나다 우량 고용주 취업 공고는 검증된 고용주를 통해 전략적으로 인력 채용 모집을 진행하게 된다는 설명이다. 업체 측은 이번 고용주가 캐나다 벤쿠버 위치한 Hannam Supermarket 라는 업체라고 소개했다.

한남마트는 총 4개의 대형 매장을 캐나다 벤쿠버 시내에서 운영 중이고, 연평균 매출은 미화 기준 약 $10million(한화 약120억원)이며, 지속적인 확장 및 성장을 하고 있는 규모가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강남이민유학이 확보한 고용주 한남마트는 각 매장별로 유지관리 직군 1, 식료품 업무 직군에선 생선팀, 정육팀, 매장팀, 반찬팀, 야채팀, 베이커리팀에서 각각 1명씩 총 4개 매장에서 총 30명 구인을 진행하며, 이번 특별 취업 모집의 경우 충원 완료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한다.

이번 특별 취업 모집 공고는 강남이민에서만 독점적으로 진행되는 모집으로, 최근 전 세계적 백신 보급으로 일상 정상화에 가속이 붙고 업체 방문 고객 역시 빠르게 늘어나고 있어 대규모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캐나다 한남마트 취업은 직간접적으로 돈을 벌면서 캐나다의 삶을 경험할 수 있고 추후 캐나다 영주권을 취득하는데 유리한 조건으로 시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밝히며, 근무환경 역시 강력한 캐나다 고용법과 한국과 다른 근무 문화 그리고 워라벨이 보장된 근무 환경으로 많은 시간을 가족과 보낼 수 있는 여유 가득한 최고의 경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강남이민유학의 관계자는 "자사의 경우 2019 28, 2020 5명이 이미 캐나다영주권을 취득했고, 2021년 현재도 50건 이상의 수속이 진행되고 있다" "가장 최근 캐나다 영주권을 취득한 신청자의 경우 7개월이 소요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구인 모집에 관심있는 분들은 회사 이메일로 이력서를 보내주면, 캐나다 취업 또는 영주권 취득 가능 여부에 대한 1차 판단이 가능하고, 연방정부 익스프레스엔트리, 주정부 지명이민, AIPP, SINP(영어 점수 면제)를 비롯한 다양한 취업 또는 취업이민 프로그램에 대응하는 폭넓은 고용주를 확보 중이다. 또한, 전문적인 상담 전에는 절대 지원가능 여부를 알 수 없으니 직접 상담해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관리자

강남이민 | 대표 : 박주아 | 사업자번호 : 220-88-35528 | 대표번호 : 02-556-7723 | 팩스 : 02-556-7753
이메일 : info@gangnamemin.com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19 대호레포츠빌딩 3층
Copyright © 강남이민.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